연파랑의 게임이야기/패스파인더 킹메이커 공략

패스파인더 킹메이커 공략 - 물에 잠긴 저지대

비체님 2023. 7. 24. 23:34

'물에 잠긴 저지대' 가는 길

 

 


물에 잠긴 저지대

 

프롤로그에서 불구덩이에 뛰어들었을 때 나타난 이벤트처럼, 이 지역은 동화책 이벤트 구역이다.

 

 

첫 번째 페이지

  • 1) 탐험하거나 2) 되돌아갈 수 있다.
  • 나가더라도 언제든지 다시 입장할 수 있다. 

 

두 번째 페이지

  • 1) 조사: 정보 획득
  • 2) 큰 오두막 방문: 세 번째 페이지로 이동
  • 3) [자연 DC 15] 여행 계속: 올렉의 교역소에서 얻은 밧줄이 있으면 선택 가능 → 성공 시 네 번째 페이지로 이동
    (실패 시 세 번째 페이지로 이동)
  • 4) 멈추기: 월드맵으로 탈출
  • '조사' 후에 '여행 계속'을 추천한다.

 

세 번째 페이지

  • 1) 구조: [인내 DC 15] 실패 시 파티 전체 2일 병에 걸림 (성공 시 한 명 병에 걸림)
  • 2) [운동 DC 14] 인간 사슬: 실패 시 한 명 병에 걸림
  • 세 번째 페이지를 읽게 되었다면 '인간 사슬'을 추천한다.

 

네 번째 페이지

  • 1) [세계 DC 17]토우: 정보 획득
  • 2) 오두막 안: 잡템 및 골드 획득
  • 3) 앞으로: 다섯 번째 페이지로 이동
  • 4) 멈추기: 월드맵으로 탈출
  • 1~3 선택지 순서대로 누르는 것을 추천한다.

 

다섯 번째 페이지

  • 1) [기동성 DC 16] 빠르게 달리기: 실패 시 파티 전체 피해를 입음
  • 2) [힘 DC 15] 칼: 실패 시 파티 전체 피해를 입음
  • 3) 횃불: 무조건 파티 전체 피해를 입음
  • 어느 선택지를 골라도 여섯 번째 페이지로 간다. DC 체크 선택지를 추천
    (주사위는 20이며, 그림처럼 마우스를 올리면 적용되는 능력치를 확인할 수 있다.)

 

여섯 번째 페이지

  • 1) [종교 DC 15] 우상 확인: 실패 시 중독 → 새로운 선택지 '[인내 DC 18] 잠자리 먹기' 발생
    (성공 유무 관계없이 '에메랄드' 획득)
  • 2) (질서 선) 우상 파괴: 저주 발생
  • 3) (중립) 여행 계속: 동화책 이벤트 종료
  • 2번 선택지는 모든 캐릭터에게 저주가 발생하므로 비추천한다. 1번 선택지 후 '잠자리 먹기' 추천

 

 

패스파인더 킹메이커 공략 메인페이지 바로가기

반응형